로마달구지투어

지금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십니까?

철저한 계획과 아름다운 낭만을 가지고 도착한 발길은 심한 날씨와 소매치기, 집시들로 인해 주춤거리기만 합니다.

더구나 하루종일 대중 교통과 도보로 움직이고 숙소에 돌아오면 온 몸은 녹초가 됩니다.

달구지 추천 상품
작성자 이숙경 등록일 2020-07-01 12:06:43 조회수 5424
제목 현은하가이드님2년만에후기올립니다~!!ㅎ
파일
2018년 6월 2일 바티칸 달구지
2018년 6월 5일 남부 달구지
바티칸 투어를 시작으로 남부 투어 시티 투어까지
함께 해주신 현은하 가이드님~ 저희의 로마를 책임져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처음엔 저희의 실수이기는 하나 투어 신청을 잘못하여 패널티를 지불하는 사실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으나 현은하 가이드님과 함께 투어를 하면서 패널티보다 더 값진 추억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현은하 가이드님의 행복 바이러스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함께하는 내내 불편함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마도 행복 바이러스 맞습니다 ㅎㅎ
모든 가이드님들이 열정과 직업정신을 가지고 하시는 일이라는 것을 알지만 현은하 가이드님은 정말 이 일을 사랑해서 즐기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모르는게 없는 가이드님 유창한 언어에 현지인 못지않은 포스와 로마 역사에 대한 폭넓은 지식까지 겸비한 그녀는 지성인이라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습니다!! ㅎ
그리고 폼페이 유적지 원형극장에서 가이드님의 작은 공연은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더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투어를 이용한지 이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지만 두번의 투어 모두 현은하 가이드님과 함께여서 너무 즐거웠고 저희 커플의 인생 사진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음에 인사를 드리고자 지금이라도 남깁니다. 잘 계시죠? 건강조심하세요~~!!!!!
목록  
이전글 현준혁 가이드님 감동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