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달구지투어

지금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십니까?

철저한 계획과 아름다운 낭만을 가지고 도착한 발길은 심한 날씨와 소매치기, 집시들로 인해 주춤거리기만 합니다.

더구나 하루종일 대중 교통과 도보로 움직이고 숙소에 돌아오면 온 몸은 녹초가 됩니다.

달구지 추천 상품
작성자 이태화 등록일 2019-06-12 19:45:35 조회수 218
제목 로마달구지 현은하님! 당신때문에 대한민국 국민이라는게 자랑스럽습니다.
파일

결혼 후 20주년이라 집사람과 이태리 여행을 오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낯설었지만 이탈리아는 아주 매력적인 나라였습니다. 볼거리도 많았고 이탈리아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여행을 출발할 걸 하는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자유여행을 왔기에 로마에 대해 아는 것이 전혀 없던 터에 로마달구지를 통해 집사람이 예약을 하였고 지난 6.7일 로마시내 투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미팅 장소로 나가보니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듯한 여학생이 가이드로 있어서 실례를 무릅쓰고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취직했나요"하고 물어보았는데 ㅋㅋ.

대학원까지 마쳤다길래 놀랐습니다. 놀란 것도 잠시 여행으로 지친 우리에게 너무나 친절하였고 로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은 물론 유머 감각, 애교, 로마역사와 문화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겸비한 실력자 중에 실력자였습니다. 많이 놀랐고 어릴 때 부터 여기 로마에서 공부를 하여 현지인같은 유창한 언어 실력에 아는 것도 우째 그리 많은지..

그대가 대한민국 국민이라는게 정말 자랑스러웠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집 사람과 대화 나누는 중에 "저런 딸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하고 현은하 가이드님의 매력에 완전 매료되었습니다.

현은하님! 그대 덕분에 로마 여행이 정말 즐거웠고 이탈리아가 더욱 매력적인 나라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 동안의 짧은 만남이었지만 참 여운이 많이 남는 분이네요..특히 카타콤베에 갔을 때 정말 매력적인 목소리로 "you raise me up"을 불러 주었을 때 감동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얼굴도 마음씨도 너무나 예쁜 분...

이 나라를 위해 늘 애써주시기 바랍니다. 그대를 만나는 여행객들은 행운아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목록  
다음글 로마 달구지투어 남부투어 이용했습니다 :) 
이전글 윤진호 가이드님 감사해요^^